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부비트랩 설치한 핸드폰 소매치기당하면 누구잘못임???...manhwa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4건 조회 205회 작성일 26-06-26 17:30

본문

20260626_173036_c5a249a8ab2e.jpg

20260626_173036_1c3c82819085.jpg

20260626_173036_686a521c437c.jpg

20260626_173036_4a7205dccf1b.jpg

20260626_173036_8ecc5d15a78b.jpg

...

20260626_173036_55aa6c5d89a5.jpg

m

20260626_173036_d819315c0b25.jpg

20260626_173036_d398aee9f7d3.jpg

20260626_173036_d93dfdf52576.jpg

20260626_173036_28b5c58c287d.jpg

.

20260626_173036_31325b15ceba.jpg

..

20260626_173036_7b363be8a48c.jpg

20260626_173036_54288d9ea07f.jpg

20260626_173036_658595eff71a.jpg

20260626_173036_acb41ed40a33.jpg

20260626_173036_50b1694080f2.jpg

인스타툰 시작한김에 올려봄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핑크타릭님의 댓글

핑크타릭 작성일

꽉변 생각나네ㅋㅋ

profile_image

ᅠᅟᅠ님의 댓글

ᅠᅟᅠ 작성일

USDT티비에서 창작글은 다굴 대상이던데 조심해라

profile_image

재빠른이쿨크님의 댓글

재빠른이쿨크 작성일

이런 궁금했지만 너무 사소해서 어디 물어보지도못했던것들 ai한테 물어보는게 참 재밌더라

profile_image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

그러면 설사약을 넣은 음식물을 "남의 것을 먹지마시오"라고 적혀있는 공용 냉장고에 넣어놔도먹은 사람보다 그걸 넣어둔 사람이 더 처벌을 받을 수 있겠군..그 설사약을 넣은 사람이 누군지 입증 할 수 없어도

profile_image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

설사약 넣은 음식을 본인이 먹을수 있을리가 없고 리얼 남을 좆되게 하기만을 위한 음식이다보니 그런건 고의성으로 처벌받지

profile_image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

공용 냉장고에 음식 훔쳐먹는 사람을 엿먹이려면 내 음식 말고 다른 사람 음식에 설사약을 타면 나는 확실히 혐의를 벗을 수 있겠구나

profile_image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

보통 공용냉장고 바로 옆에는 cctv가 있어서 남의 것 훔쳐먹은 새끼는 100%걸림.

profile_image

비눗방울님의 댓글

비눗방울 작성일

실제로 공용기숙사에서 도둑잡는다고 냉장고에 설사약을 탄 우유나 음료 둔걸로 처벌 받기도하잖아

profile_image

날이님의 댓글

날이 작성일

설사약을 넣었으니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놨으면 괜찮지 않을까?

profile_image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

그런게 써있으면 상관없을걸'설사약을 넣었으면서 다른사람들이 그냥 일반적인 음료로 인지하도록 위장하였다' 라는게 문제라서.

profile_image

G군님의 댓글

G군 작성일

그럼 푸룬주스를 포도주스 통에 넣고 남의 것을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둔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까

profile_image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

그건 처벌받지 않을 수 있음.상식적으로 남의 것을 먹지 말라고 해놓은 것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는 상황에서나는 고의성 없이 실험에 쓰일 음식물을 잠시 보관만 한거였다라고 한다면 그냥 훔쳐먹은 새끼만 병신 될거임.근데 그 설사약 넣은 음식물때문에 주변 음식물이 오염돼서 남의 것 건드리지도 않은 사람들이 피해를 봤다 하면 내가 개좆됨.

profile_image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

이거 예전에 미국에서 자기정원에 심은 대인지뢰를 도둑이 밟고 날아간 사건이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

profile_image

멧금돼지님의 댓글

멧금돼지 작성일

상대가 입은 상해가 나의 함정보다 높은 가치 때문에 성립되는거면황금의 스파이크나 텅스텐 압정이면 인과응보로 취급될 수 있을까? 거기다가 은닉이아니라 약간 보여주기 식이라면?상대의 잘못을 유도한게 아니라 경고성이 이었는데 상대가 시도한 것이면?

유머 2페이지 게시글 목록 (2,887건)

전체 목록
유머 2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72
댓글9 N
USDT티비 142 17:51
2871 USDT티비 117 17:51
2870 USDT티비 149 17:51
2869 USDT티비 128 17:30
열람중 USDT티비 206 17:30
2867 USDT티비 182 17:30
2866 USDT티비 211 17:05
2865 USDT티비 161 17:05
2864 USDT티비 217 16:42
2863 USDT티비 194 16:42
2862 USDT티비 178 16:26
2861 USDT티비 136 16:26
2860 USDT티비 160 16:06
2859 USDT티비 173 16:06
2858 USDT티비 197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