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트랩 설치한 핸드폰 소매치기당하면 누구잘못임???...manhwa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무장한 고양이.jpg 26.06.26
- 다음글예쁘다는 말 나오는 이라크 골키퍼.jpg 26.06.26
댓글목록

핑크타릭님의 댓글
핑크타릭 작성일꽉변 생각나네ㅋㅋ

ᅠᅟᅠ님의 댓글
ᅠᅟᅠ 작성일USDT티비에서 창작글은 다굴 대상이던데 조심해라

재빠른이쿨크님의 댓글
재빠른이쿨크 작성일이런 궁금했지만 너무 사소해서 어디 물어보지도못했던것들 ai한테 물어보는게 참 재밌더라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그러면 설사약을 넣은 음식물을 "남의 것을 먹지마시오"라고 적혀있는 공용 냉장고에 넣어놔도먹은 사람보다 그걸 넣어둔 사람이 더 처벌을 받을 수 있겠군..그 설사약을 넣은 사람이 누군지 입증 할 수 없어도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설사약 넣은 음식을 본인이 먹을수 있을리가 없고 리얼 남을 좆되게 하기만을 위한 음식이다보니 그런건 고의성으로 처벌받지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공용 냉장고에 음식 훔쳐먹는 사람을 엿먹이려면 내 음식 말고 다른 사람 음식에 설사약을 타면 나는 확실히 혐의를 벗을 수 있겠구나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보통 공용냉장고 바로 옆에는 cctv가 있어서 남의 것 훔쳐먹은 새끼는 100%걸림.

비눗방울님의 댓글
비눗방울 작성일실제로 공용기숙사에서 도둑잡는다고 냉장고에 설사약을 탄 우유나 음료 둔걸로 처벌 받기도하잖아

날이님의 댓글
날이 작성일설사약을 넣었으니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놨으면 괜찮지 않을까?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그런게 써있으면 상관없을걸'설사약을 넣었으면서 다른사람들이 그냥 일반적인 음료로 인지하도록 위장하였다' 라는게 문제라서.

G군님의 댓글
G군 작성일그럼 푸룬주스를 포도주스 통에 넣고 남의 것을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둔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까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그건 처벌받지 않을 수 있음.상식적으로 남의 것을 먹지 말라고 해놓은 것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는 상황에서나는 고의성 없이 실험에 쓰일 음식물을 잠시 보관만 한거였다라고 한다면 그냥 훔쳐먹은 새끼만 병신 될거임.근데 그 설사약 넣은 음식물때문에 주변 음식물이 오염돼서 남의 것 건드리지도 않은 사람들이 피해를 봤다 하면 내가 개좆됨.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이거 예전에 미국에서 자기정원에 심은 대인지뢰를 도둑이 밟고 날아간 사건이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

멧금돼지님의 댓글
멧금돼지 작성일상대가 입은 상해가 나의 함정보다 높은 가치 때문에 성립되는거면황금의 스파이크나 텅스텐 압정이면 인과응보로 취급될 수 있을까? 거기다가 은닉이아니라 약간 보여주기 식이라면?상대의 잘못을 유도한게 아니라 경고성이 이었는데 상대가 시도한 것이면?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877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877 | USDT티비 | 145 | 18:33 | |
| 2876 | USDT티비 | 181 | 18:16 | |
| 2875 |
도롱도로롱
N
|
USDT티비 | 158 | 18:16 |
| 2874 | USDT티비 | 143 | 18:16 | |
| 2873 | fiveou | 114 | 18:14 | |
| 2872 | USDT티비 | 121 | 17:51 | |
| 2871 | USDT티비 | 109 | 17:51 | |
| 2870 | USDT티비 | 144 | 17:51 | |
| 2869 | USDT티비 | 122 | 17:30 | |
| 열람중 | USDT티비 | 189 | 17:30 | |
| 2867 | USDT티비 | 170 | 17:30 | |
| 2866 | USDT티비 | 197 | 17:05 | |
| 2865 | USDT티비 | 154 | 17:05 | |
| 2864 | USDT티비 | 187 | 16:42 | |
| 2863 | USDT티비 | 188 | 16: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