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근데 진지하게 남아공전 재경기 해야하는거 아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95회 작성일 26-06-26 00:15

본문

20260626_001527_bfa0733f6b24.png

축구경기하는데 왜 축구공말고 남아공도 있는거임?


공 2개는 ㄹㅇ 부정경기 아니냐;;;; 이거는 ㄹㅇ 재경기감인데::::

심지어 '남아'공만 있음 '여아'공은 어디간거임??

요즘시대에 이렇게 노골적으로 나오면 위험한데

피파는 진지하게 재경기를 검토해봐야할듯....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여아자전도 해야지

유머 17페이지 게시글 목록 (3,000건)

전체 목록
유머 17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60 USDT티비 267 06-26
2759 USDT티비 280 06-26
2758 트로피 201 06-26
2757 트로피 178 06-26
2756 USDT티비 294 06-26
2755 USDT티비 271 06-26
2754 fiveou 174 06-26
2753 트로피 229 06-26
2752 트로피 165 06-26
2751 USDT티비 247 06-26
2750 fiveou 168 06-26
2749 fiveou 230 06-26
열람중 USDT티비 196 06-26
2747 USDT티비 276 06-26
2746 fiveou 285 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