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188회 작성일 26-06-25 19:16

본문

20260625_191642_9c1ed4841284.jpg

20260625_191642_e5745b6b7972.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

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profile_image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

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profile_image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

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profile_image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profile_image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

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유머 2페이지 게시글 목록 (2,745건)

전체 목록
유머 2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30 USDT티비 187 06-25
2729 USDT티비 150 06-25
2728 USDT티비 151 06-25
2727 USDT티비 145 06-25
2726 USDT티비 150 06-25
2725 USDT티비 145 06-25
2724 USDT티비 196 06-25
2723 USDT티비 177 06-25
2722 USDT티비 130 06-25
2721 USDT티비 214 06-25
2720 USDT티비 155 06-25
열람중 USDT티비 189 06-25
2718 fiveou 159 06-25
2717 USDT티비 199 06-25
2716 USDT티비 144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