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에 하이닉스 동전주 (100원) 시절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이뻐서 물어봄 26.06.22
- 다음글25살 신입이 회사에 과자 사왔는데 과장이 빡쳐서 한마디 함.jpg 26.06.22
댓글목록

동탄미시단님의 댓글
동탄미시단 작성일귀여운개붕이 ㅋ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동전주 많이사면 회귀자 아니면 미친 놈이지

레콩키스타님의 댓글
레콩키스타 작성일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스톤님의 댓글
블랙스톤 작성일당시 천만원이면 큰 돈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Lopkm님의 댓글
Lopkm 작성일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하늘을뚫는드립님의 댓글
하늘을뚫는드립 작성일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q1w2e3r4t5님의 댓글
q1w2e3r4t5 작성일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중간에 병합해서 틀림

까랑까롱님의 댓글
까랑까롱 작성일21대1 감자했었던거같은데

70도물구나무서기님의 댓글
70도물구나무서기 작성일09년도면 비트코인을 샀지 ㅋㅋㅋ

kdi253kd님의 댓글
kdi253kd 작성일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아들아빠님의 댓글
아들아빠 작성일중간에 감자했음
유머 5페이지 게시글 목록 (2,337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277 | USDT티비 | 163 | 06-22 | |
| 2276 | USDT티비 | 165 | 06-22 | |
| 2275 | USDT티비 | 214 | 06-22 | |
| 2274 |
AI 와 조미료
N
|
fiveou | 217 | 06-22 |
| 2273 | USDT티비 | 199 | 06-22 | |
| 2272 | USDT티비 | 195 | 06-22 | |
| 2271 | USDT티비 | 244 | 06-22 | |
| 열람중 | USDT티비 | 277 | 06-22 | |
| 2269 | USDT티비 | 194 | 06-22 | |
| 2268 | USDT티비 | 238 | 06-22 | |
| 2267 | fiveou | 204 | 06-22 | |
| 2266 | USDT티비 | 242 | 06-22 | |
| 2265 | USDT티비 | 214 | 06-22 | |
| 2264 | USDT티비 | 188 | 06-22 | |
| 2263 | USDT티비 | 229 | 06-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