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의 진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9건 조회 115회 작성일 26-06-29 02:01

본문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43563

20260629_020128_f1e2c75a0972.png

1위와 2위 모두 인도네시아 음식 른당과 나시고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한건데

다른나라에선 인기 떨어진 것과 달리

페이스북은 아직도 인도네시아의 국민 SNS라고 함

인구수 2억7천의 인도네시아인들이 모여 투표하니

자연스럽게(?) 1위와 2위를 달성하였다고

20260629_020128_65467c6e2077.pn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왕오징어님의 댓글

대왕오징어 작성일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profile_image

AFTERLIFE님의 댓글

AFTERLIFE 작성일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profile_image

탈모요정님의 댓글

탈모요정 작성일

나시고랭 맛잇긴하지

profile_image

전설의작곡가님의 댓글

전설의작곡가 작성일

내 1위는 갈비찜

profile_image

마키마의반죽교실님의 댓글

마키마의반죽교실 작성일

른당이 저동네 갈비찜이긴 해

profile_image

COLTEMONIKHA님의 댓글

COLTEMONIKHA 작성일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profile_image

포도음료님의 댓글

포도음료 작성일

사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치킨이지

profile_image

연주연주야님의 댓글

연주연주야 작성일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profile_image

Boobie님의 댓글

Boobie 작성일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3,252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252 USDT티비 156 04:21
3251 USDT티비 199 04:21
3250 USDT티비 185 04:21
3249 USDT티비 107 04:05
3248 USDT티비 149 04:05
3247 USDT티비 172 03:51
3246 USDT티비 140 03:24
3245 USDT티비 180 03:24
3244 USDT티비 119 03:24
3243 USDT티비 140 03:07
3242 USDT티비 124 03:07
3241 USDT티비 110 03:07
3240 트로피 205 03:03
3239 트로피 120 03:03
3238 USDT티비 136 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