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한국은 태평성대였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경우의수 계속 빗나가는 게 운이 없다는 말이 ㅂㅅ같은 이유 26.06.27
- 다음글직장 생활 루틴 26.06.27
댓글목록

금수강산퍼리계님의 댓글
금수강산퍼리계 작성일ㄴㄴ 걍 추억보정이고 그때 존나 살기 팍팍했음주 6일제였고 주 7일 하는 직장도 있었다고 함강력사건 존나 많고 화성 연쇄 강간마도 90년대 아니었나?나 어릴때만 해도 인신매매 조심하라고 아파트 단지에 방송 나오고 했었음

마지막동심님의 댓글
마지막동심 작성일ㄹㅇ 무슨 스타렉스 돌아다니면서 애들 파밍한다는 소문이

호라돌핀님의 댓글
호라돌핀 작성일학교폭력, 비행청소년, 유괴, 절도 이런건 지금보다 많았던걸로 기억함

므겡므겡님의 댓글
므겡므겡 작성일IMF

부들님의 댓글
부들 작성일삼풍백화점 같은 대형 사고 엄청 많지 않았나? 무장공비사건도 있었고

글쓴이와이프님의 댓글
글쓴이와이프 작성일좋은거만 기억에 남아 추억으로 떠도는거임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2010년대가 제일 경제적으로 문화적으로 여유가 있던시기 아니었나 싶음. 중국 상대로 돈 왕창 벌어올때

NoGravity님의 댓글
NoGravity 작성일살기는 지금이 가장 좋지 역대금 황금기임근데 가장 희망찬건 저때인듯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을거란 희망

게이목욕씬님의 댓글
게이목욕씬 작성일퍽치기, 인신매매 오지던 시절아님?

rhkt10님의 댓글
rhkt10 작성일아냐 존나 야만적이었어 낭만이 있는건맞는데 돌아가라면 절대안돼

rhkt10님의 댓글
rhkt10 작성일좀더 한국적인 끈끈함이랑 정이 강했던건 맞긴한데 그만큼 부조리도 해결안된상태

츄르와판피린님의 댓글
츄르와판피린 작성일Imf 전까진 88년도 경기가 이어지는 시기여서 괜찮았음. 엘리베이터 안내양이나 경비원들도 넉넉하게 고용하는 상태였음. 한자리 후반대의 경제성장 상태였으니까. 저출산이란 말은 없었고 외동도 흔하지 않았음. 기본 2. 좀 드물게 3형제. 20대 후반에 단칸방에서 결혼해도 애 둘 낳고. 전세살면서 집 넓혀가고. 마이카 시대에 내차도 장만하고. 집 사면 자동으로 값이 오르던 시절. 내주변 Imf 무사히 넘긴 집들은 집 두세채 금방 샀었음. 강남 아파트도 일억 초중반이었으니까.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난 아직도 90년대 중후반보다 흥겨웠던 연말분위기와 크리스마스를 본적이 없음 당장의 부유함과 별개로 낙관적인 미래와 흥이 있었음 내 어린 기억으론 88년이 진짜 분수령이었음 88년 올림픽에서 IMF이 사이는 사회전체가 해냈다와 내일은 오늘보다 좋을거다라는 희망이 가득했음
유머 2페이지 게시글 목록 (3,064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049 |
OCN 근황
N
|
USDT티비 | 133 | 06-27 |
| 3048 | USDT티비 | 188 | 06-27 | |
| 3047 | USDT티비 | 156 | 06-27 | |
| 3046 | USDT티비 | 131 | 06-27 | |
| 3045 | USDT티비 | 170 | 06-27 | |
| 3044 | USDT티비 | 154 | 06-27 | |
| 3043 | USDT티비 | 167 | 06-27 | |
| 3042 | USDT티비 | 195 | 06-27 | |
| 3041 | fiveou | 146 | 06-27 | |
| 3040 | fiveou | 200 | 06-27 | |
| 3039 | USDT티비 | 184 | 06-27 | |
| 3038 | USDT티비 | 198 | 06-27 | |
| 3037 | USDT티비 | 213 | 06-27 | |
| 3036 | USDT티비 | 188 | 06-27 | |
| 3035 | USDT티비 | 151 | 06-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