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요즘 의외로 많다는 부대찌개 토핑 취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0건 조회 156회 작성일 26-06-25 02:17

본문

20260625_021756_58292ca13c58.png

다른 재료 없이 햄만 넣어서 먹는 사람이 많다고함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GugugagaDoro님의 댓글

GugugagaDoro 작성일

햄휴먼인가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콘킹소세지 김치 두부 정도만 딱 넣어서 먹으면 맛있음

profile_image

임금잡채님의 댓글

임금잡채 작성일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민스고기 치즈 베이크드 빈즈 이 세가지는 빠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요평소에 좋아하는 식재료지만 콩나물 두부 애호박 버섯은 안넣었음 좋겠고요

profile_image

niamea님의 댓글

niamea 작성일

그 네 가지를 넣는 곳이 있다고? ㄷㄷㄷ

profile_image

푸피벗홀님의 댓글

푸피벗홀 작성일

맛잘알

profile_image

랄부님의 댓글

랄부 작성일

배이크드빈즈 ㄹㅇ

profile_image

만주의schd님의 댓글

만주의schd 작성일

김치정돈 들어가야

profile_image

Ekffhtn님의 댓글

Ekffhtn 작성일

저것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국물 맛은 꽤 떨어지겠네

profile_image

세상모든게AI주작님의 댓글

세상모든게AI주작 작성일

부대찌개면 콩나물을 팍팍넣어야 맛이나지

profile_image

트와이스님의 댓글

트와이스 작성일

의외로많다는게 대체 출처가머임 저짤하나로 많다하는거임?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62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