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 원래 주식8:현금2였는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iveou
댓글 10건 조회 208회 작성일 26-06-24 15:33

본문


아아.. 이것이 '강제 리밸런싱'이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몽키매직님의 댓글

몽키매직 작성일

이런 장에서 어떻게 1/4 토막이 나는 거죠......

profile_image

Far Niente님의 댓글

Far Niente 작성일

대장주를 샀지만 매수타점이 안좋은 경우, 주식 홍대병으로 소외섹터 사서 물리는 경우 등 많죠..

profile_image

DOFGK님의 댓글

DOFGK 작성일

반도체 Ai 로봇이 너무 올라서 못 올라탄 사람들은 지금...

profile_image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오를땐 안 오르는데 내릴땐 같이 내리는 종목들이 참 많더라고요….

profile_image

사업드래군님의 댓글

사업드래군 작성일

삼전 하닉 전기 등 몇 개 잘나가는 종목들만 가고 있지 대부분의 종목들은 하락하고 있습니다. 삼전 하닉 전기가 오를 땐 안 오르다가 떨어지면 같이 떨어지는 걸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스닥 쪽은 대부분의 종목이 하락이고 지수 900도 아슬아슬합니다.

profile_image

몽키매직님의 댓글

몽키매직 작성일

시황이야 알고 있죠. 그래도 1/4 토막은...

profile_image

독수리맞다니까님의 댓글

독수리맞다니까 작성일

저처럼 코스닥을...

profile_image

기무라탈리야님의 댓글

기무라탈리야 작성일

안녕하세요 하닉 290층 삼전 35층입니다

profile_image

가볍게님의 댓글

가볍게 작성일

단타한답시고 레버리지 상품 고점서 샀으면 어제 코스피 10프로 떨어졌을 때 하루20-30퍼 맞을만하긴하죠.

profile_image

아이군님의 댓글

아이군 작성일

오늘 주식의 변동폭이 여러 사람 정병 오기 딱 좋은 그래프....

유머 3페이지 게시글 목록 (2,641건)

전체 목록
유머 3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11 트로피 114 18:33
2610 USDT티비 197 18:14
2609 USDT티비 151 18:14
2608 USDT티비 180 18:14
2607 트로피 151 18:10
2606 트로피 124 18:10
2605 트로피 174 18:09
2604 USDT티비 125 17:45
2603 USDT티비 176 17:45
2602 USDT티비 135 17:45
2601 fiveou 143 17:43
2600 트로피 132 17:41
2599 트로피 152 17:41
2598 트로피 189 17:41
2597 USDT티비 149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