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iveou
댓글 5건 조회 125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1782275127_1.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588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