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26.06.24
- 다음글더본코리아 상한가 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26.06.24
댓글목록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난 없어도 주차 잘함'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네가 사는곳과 성격이 비례해 보여~

와라탁님의 댓글
와라탁 작성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ㄴㅓㄱㅔㅇㅣ님의 댓글
ㄴㅓㄱㅔㅇㅣ 작성일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페이커님의 댓글
페이커 작성일난 불편하던데

알리스타오브라이언님의 댓글
알리스타오브라이언 작성일차는 풀옵션이 최고다

포스코4조2교대님의 댓글
포스코4조2교대 작성일ㄹㅇ ㅋㅋㅋ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어라운드뷰 보고 주차하냐?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라개다님의 댓글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 작성일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포츈아그렇구나님의 댓글
포츈아그렇구나 작성일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zenibako님의 댓글
zenibako 작성일난 이제 어뷰없으먼 불안하더라

쌉가능충님의 댓글
쌉가능충 작성일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자 이내여야 합니다 작성일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아아오오로님의 댓글
아아오오로 작성일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코랑말코님의 댓글
코랑말코 작성일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유머 3페이지 게시글 목록 (2,588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558 | USDT티비 | 178 | 12:09 | |
| 2557 | USDT티비 | 116 | 12:09 | |
| 2556 | fiveou | 193 | 12:07 | |
| 2555 | USDT티비 | 164 | 11:40 | |
| 2554 | fiveou | 133 | 11:38 | |
| 2553 | fiveou | 197 | 11:37 | |
| 2552 | fiveou | 122 | 11:37 | |
| 2551 | USDT티비 | 203 | 11:25 | |
| 2550 | fiveou | 115 | 11:24 | |
| 2549 | fiveou | 119 | 11:22 | |
| 2548 | USDT티비 | 121 | 11:03 | |
| 2547 | USDT티비 | 116 | 11:03 | |
| 2546 | USDT티비 | 172 | 10:38 | |
| 2545 | USDT티비 | 118 | 10:38 | |
| 2544 | USDT티비 | 206 | 10: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