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07회 작성일 26-06-23 21:56

본문

20260623_215633_afc4c7c00626.jpg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우짜누ㄷㄷ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profile_image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483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83 USDT티비 139 02:01
2482 USDT티비 140 02:01
2481 USDT티비 128 01:45
2480 USDT티비 187 01:45
2479 USDT티비 180 01:45
2478 USDT티비 112 00:59
2477 USDT티비 197 00:58
2476 USDT티비 213 00:20
2475 USDT티비 177 00:20
2474 USDT티비 154 00:20
2473 USDT티비 156 06-23
2472 USDT티비 136 06-23
2471 USDT티비 163 06-23
2470 USDT티비 136 06-23
2469 USDT티비 145 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