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ㅆㄷ) 게이가 아니고 케이라고! 26.06.23
- 다음글누나와 4개월 차이인데요 26.06.23
댓글목록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유머 1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54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504 | USDT티비 | 188 | 06-24 | |
| 2503 | USDT티비 | 140 | 06-24 | |
| 2502 |
펫로스 증후군
N
|
USDT티비 | 190 | 06-24 |
| 2501 | USDT티비 | 199 | 06-24 | |
| 2500 | USDT티비 | 234 | 06-24 | |
| 2499 | USDT티비 | 203 | 06-24 | |
| 2498 | USDT티비 | 238 | 06-24 | |
| 2497 | USDT티비 | 203 | 06-24 | |
| 2496 | USDT티비 | 255 | 06-24 | |
| 2495 | USDT티비 | 185 | 06-24 | |
| 2494 | USDT티비 | 188 | 06-24 | |
| 2493 | USDT티비 | 158 | 06-24 | |
| 2492 | USDT티비 | 225 | 06-24 | |
| 2491 | USDT티비 | 209 | 06-24 | |
| 2490 | USDT티비 | 168 | 06-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