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반도체 이익 사회와 공유해야 한다며?" 26.06.23
- 다음글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26.06.23
댓글목록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내가틀렸음님의 댓글
내가틀렸음 작성일요즘은 차가운상태로 먹기좋게 나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따뜻한참치마요 왜먹음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그 차가운 맛이 있음

호감고닉님의 댓글
호감고닉 작성일데워먹는놈들은 그냥 김밥도 데워먹음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ㅋㅋㄹㅇ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소송의프리렌님의 댓글
소송의프리렌 작성일볶음밥류는 20초 데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고기류는데우고 참치마요같은건 걍먹음

설윤님의 댓글
설윤 작성일데우면 김 눅눅해져

1급정신분열환자님의 댓글
1급정신분열환자 작성일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김 눅눅해져서 싫어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447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447 | USDT티비 | 187 | 19:10 | |
| 2446 | USDT티비 | 155 | 19:09 | |
| 2445 | USDT티비 | 175 | 19:09 | |
| 2444 | USDT티비 | 114 | 18:54 | |
| 2443 | USDT티비 | 112 | 18:54 | |
| 2442 | USDT티비 | 189 | 18:40 | |
| 2441 | USDT티비 | 123 | 18:40 | |
| 2440 | USDT티비 | 192 | 18:16 | |
| 2439 | USDT티비 | 158 | 18:15 | |
| 2438 | USDT티비 | 168 | 18:15 | |
| 2437 | USDT티비 | 137 | 17:48 | |
| 2436 | USDT티비 | 110 | 17:24 | |
| 2435 | USDT티비 | 137 | 17:24 | |
| 2434 | USDT티비 | 112 | 17:24 | |
| 2433 | fiveou | 186 | 17: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