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토끼조선) 원칙적으론 그렇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216회 작성일 26-06-23 07:11

본문

20260623_071123_97eec1287d72.jpg

조선시대에는 도형(노역형), 유형(유배형), 사형 등에 해당하는 중죄인의 처벌에는 반드시 자백을 필요했다.

이때 명백한 정황에도 자백을 하지 않을 경우 규정에 따라 고문을 허용하는 규정이 있었다.

허나 실제로 자백하지 않은 경우에도 처벌하거나, 고문으로 인한 폐단이 발생하기도 하였다.

20260623_071123_133f85130adb.jpg

20260623_071123_ab5578f40ae7.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서더리매운탕님의 댓글

서더리매운탕 작성일

결국은 전근대의 형법이다

유머 17페이지 게시글 목록 (2,617건)

전체 목록
유머 17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77 USDT티비 215 06-23
2376 USDT티비 240 06-23
2375 USDT티비 306 06-23
2374 USDT티비 238 06-23
2373 USDT티비 241 06-23
2372 fiveou 208 06-23
2371 USDT티비 293 06-23
2370 USDT티비 254 06-23
2369 USDT티비 291 06-23
2368 트로피 216 06-23
2367 트로피 268 06-23
2366 USDT티비 243 06-23
2365 USDT티비 213 06-23
2364 USDT티비 252 06-23
2363 트로피 277 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