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간호산데 울병동에 젠지 들어와서 올드 팸.jpg 26.06.22
- 다음글200억의 아이콘이 된 남자 26.06.22
댓글목록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아.. 사팔사팔…

OcularImplants님의 댓글
OcularImplants 작성일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며칠입니다.님의 댓글
며칠입니다. 작성일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일신님의 댓글
일신 작성일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Farce님의 댓글
Farce 작성일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346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346 | USDT티비 | 164 | 04:51 | |
| 2345 | USDT티비 | 123 | 04:51 | |
| 2344 | USDT티비 | 116 | 04:51 | |
| 2343 | USDT티비 | 129 | 04:33 | |
| 2342 | USDT티비 | 158 | 04:33 | |
| 2341 | USDT티비 | 190 | 04:17 | |
| 2340 | USDT티비 | 132 | 03:49 | |
| 2339 | USDT티비 | 200 | 03:24 | |
| 2338 | USDT티비 | 117 | 03:24 | |
| 2337 | USDT티비 | 173 | 02:54 | |
| 2336 | USDT티비 | 108 | 02:54 | |
| 2335 | USDT티비 | 200 | 02:40 | |
| 2334 | USDT티비 | 175 | 02:25 | |
| 2333 | USDT티비 | 200 | 02:25 | |
| 2332 | USDT티비 | 165 | 02: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