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조선 왕족만 먹을수 있었던 청량음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1,080회 작성일 26-06-21 22:28

본문

20260621_222808_3d72dab074ce.webp

아랫것들 갈아 만든 이름하야 제호탕(醍醐湯)

20260621_222808_43559f33b94d.jpg


오매육(烏梅肉),사인(砂仁),백단향(白檀香),초과(草果)를 곱게 가루로 만들어 꿀에 버무려 고아낸 다음

20260621_222808_b9483ab91951.jpg

끓였다가 냉수에 타서 먹는 전통적인 청량음료이다.

이것도 쉽지 않네 ㄹㅇ ㅋㅋㅋㅋㅋ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골어류님의 댓글

연골어류 작성일

뭔 맛일지 궁금하네

profile_image

BigJay님의 댓글

BigJay 작성일

갈수록 동글동글해지는 주봉마마

profile_image

또ㅒ찌꾺빠ㅃ님의 댓글

또ㅒ찌꾺빠ㅃ 작성일

초심을 잃은 것이냐!!! 맷돌로 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ruwidbwi님의 댓글

ruwidbwi 작성일

맛 궁금하다저런건 인사동에서 팔아도 될거같은데

profile_image

소시지에그맥머핀님의 댓글

소시지에그맥머핀 작성일

먹어보고 싶긴 하다제품으로 나오면 살텐데 ㅋㅋㅋ

유머 39페이지 게시글 목록 (2,789건)

전체 목록
유머 39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19
댓글1
USDT티비 682 06-22
2218 fiveou 860 06-22
2217 USDT티비 637 06-22
2216 USDT티비 702 06-22
2215 USDT티비 744 06-22
2214 USDT티비 850 06-22
2213 USDT티비 701 06-22
2212 USDT티비 690 06-22
2211 USDT티비 796 06-22
2210 USDT티비 740 06-22
2209 USDT티비 668 06-22
2208 USDT티비 688 06-22
2207 USDT티비 596 06-22
2206 USDT티비 873 06-22
2205 USDT티비 668 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