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이저무기 '천광'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 대공무기 '천광' 세계 최초 실전배치
드론 하나 잡는 데 발사비용 2000원. 전기료가 전부임
신궁 미사일은 한 발에 1억대, 천궁은 수억 원인데
이스라엘 아이언빔은 출력이 33kW로 천광1(20kW)보다 강하지만
5km 사거리하려면 100kW는 돼야 한다고 배치를 안 하고 기다리는 중
한국은 그냥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걸 먼저 깔아버린 거

천광1 : 20kW급 (현재) 출력이 너무 낮아 날씨가 안 좋거나 좀만 뭐 하면 안 먹힘 천광2,3은 개발&양산중임 천광2 : 30kW급 - 개발 다 끝나서 만드는중. 곧 배치될듯 천광3 : 100kW급 - 호주에서 100kW 기술 들여와서 생산들어갈듯함 출력이 세면 당연히 좋지만 큰 발전기가 따로 필요한데, 옮기는 것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문제임 약점: 드론 100대 동시에 오면 순차격추라 놓쳐버린다는 듯?
- 이전글코인노래방 싸게 이용하는 개꿀팁 26.05.13
- 다음글미국이 체포한 58살 중국 여자 간첩 26.05.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28페이지 게시글 목록 (2,939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534 | pkg | 1567 | 06-09 | |
| 2533 | pkg | 1567 | 06-08 | |
| 2532 | pkg | 1570 | 06-09 | |
| 2531 | pkg | 1573 | 06-13 | |
| 2530 | pkg | 1581 | 06-09 | |
| 2529 | pkg | 1583 | 06-09 | |
| 2528 | pkg | 1584 | 06-10 | |
| 2527 | pkg | 1584 | 06-09 | |
| 2526 | pkg | 1587 | 06-08 | |
| 2525 | pkg | 1605 | 06-08 | |
| 2524 | pkg | 1608 | 06-09 | |
| 2523 | pkg | 1612 | 06-08 | |
| 2522 | pkg | 1613 | 06-13 | |
| 2521 | pkg | 1617 | 06-11 | |
| 2520 | pkg | 1617 | 06-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