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이저무기 '천광'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 대공무기 '천광' 세계 최초 실전배치
드론 하나 잡는 데 발사비용 2000원. 전기료가 전부임
신궁 미사일은 한 발에 1억대, 천궁은 수억 원인데
이스라엘 아이언빔은 출력이 33kW로 천광1(20kW)보다 강하지만
5km 사거리하려면 100kW는 돼야 한다고 배치를 안 하고 기다리는 중
한국은 그냥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걸 먼저 깔아버린 거

천광1 : 20kW급 (현재) 출력이 너무 낮아 날씨가 안 좋거나 좀만 뭐 하면 안 먹힘 천광2,3은 개발&양산중임 천광2 : 30kW급 - 개발 다 끝나서 만드는중. 곧 배치될듯 천광3 : 100kW급 - 호주에서 100kW 기술 들여와서 생산들어갈듯함 출력이 세면 당연히 좋지만 큰 발전기가 따로 필요한데, 옮기는 것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문제임 약점: 드론 100대 동시에 오면 순차격추라 놓쳐버린다는 듯?
- 이전글코인노래방 싸게 이용하는 개꿀팁 26.05.13
- 다음글미국이 체포한 58살 중국 여자 간첩 26.05.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27페이지 게시글 목록 (2,969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579 | pkg | 1504 | 06-11 | |
| 2578 | pkg | 1507 | 06-09 | |
| 2577 | pkg | 1507 | 06-10 | |
| 2576 | pkg | 1508 | 06-12 | |
| 2575 | pkg | 1512 | 06-10 | |
| 2574 | pkg | 1513 | 06-10 | |
| 2573 | pkg | 1517 | 06-09 | |
| 2572 | pkg | 1517 | 06-09 | |
| 2571 | pkg | 1518 | 06-10 | |
| 2570 | pkg | 1519 | 06-10 | |
| 2569 | pkg | 1521 | 06-09 | |
| 2568 | pkg | 1521 | 06-09 | |
| 2567 | pkg | 1526 | 06-10 | |
| 2566 | pkg | 1527 | 06-08 | |
| 2565 | pkg | 1529 | 06-09 |









